Instagram 릴리스에서 가장 많이 놓친 클릭 수를 늘리는 방법(캡션)


인스타그램에 영상으로 나오는 릴을 올리면 생각보다 조회수가 많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이유입니다.

1. 영상에 특별한 내용이 없거나 흥미롭지 않습니다.

2. 화려한 섬네일이나 자막이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마치 유튜브를 보는 것처럼 영상을 볼 의지가 없습니다.

느낌과 스타일이 바로 떠오르지 않는다면 그냥 사진이나 영상, 딱 0.1초면 됩니다.

그렇다면 단시간에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아래의 예를 보자.

Instagram 게시물의 두 가지 유형


위의 스크린샷은 홈페이지 옆에 있는 돋보기 내비게이션 피드입니다.

1, 2, 3은 모두 공개입니다.

하지만 세로로 긴 1과 3을 누르지 않고 자동 재생된다 정사각형 릴 번호 2를 눌러야 재생됩니다.

된다

1과 3은 모두 싸우는 분위기인데 3은 맨 위에 자막이 있습니다.

어떤 동영상이 더 많은 조회수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1 또는 3? 3번은 노부부 싸움 영상이라는 자막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바로 이해가 되니까 먼저 클릭할 확률이 높습니다.

사용자는 즉시 이해가 되는 항목에 먼저 반응해야 합니다.

따라서 공개 영상 자체가 재미있다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영상에 재미있는 자막 설명을 추가하면 조회수가 늘어날 수밖에 없다.

영상을 보고도 실망하게 됩니다.

롤 섬네일의 필요성

그럼 자동 재생이 안되고 눌러야 재생되는 릴리즈 2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릴 2번은 썸네일 자체로도 그다지 흥미롭지 않다.

그래서 이미지에 설명을 추가해서 미리 썸네일을 만들어두었습니다 릴리스가 마지막으로 발행된 시기 표지 편집을 누르고 미리 만들어 놓은 썸네일을 삽입해야 합니다.


단, 위의 검색 피드에 릴리스 썸네일이 사각형으로 나타나므로 설명은 가운데 사각형 안에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정사각형 썸네일 릴이 설명을 더 잘 볼 수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할 것입니다.

처음부터 세로 릴로 나오면 좋겠지만 일정 조회수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썸네일과 릴 영상에 자막을 모두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