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법인카드 발급 처리

회사를 설립하고 나면 꼭 해야 할 일이 하나 있는데 바로 법인카드 발급입니다.

가장 많이 받을 수 있고 등록 여부도 확인할 수 있는 회사 카드를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회사가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법인 인감 원본 2. 법인 주주 등기부 원본 3. 법인 등기부 등본 4. 법인 운영자 사본 5 . 법정대리인의 신분증 6. 법인인감 7. 사업자등록증 KB국민입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문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법인카드 신청 시 대표자의 신용점수가 730점 이상이어야 NIC와 KSB의 원활한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후 얻을 수 있는 혜택 중 하나는 현금을 준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비가 간편해지고, 거래처 간 거래에 대한 결제 방식이 개선되며, 인건비와 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세금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 접대비가 1만원이 넘으면 세금계산서와 계산서를 신용카드 사용 시 손실비용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 따로 제출할 필요가 없다.

신용카드 비율에 따른 접대비 총액 거래는 회사의 청렴도 평가지표에 반영되기 때문에 세부 접대비 등 세무조사와 법인세 조사를 면제받을 수 있다.

회사 재무담당자의 예산지출에 따라 신용카드 매출전표, 영수증, 납부일정 등의 자료를 폭넓게 활용하여 증빙서류 작성, 지출조회, 내역조회 등의 행정업무를 편성할 수 있습니다.

지원으로 인해 작업을보다 편리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후불에 따라 큰 기회이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접객수수료나 상품거래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사용할 때 해당 카드 상품을 이용하면 기회수익을 통한 효과적인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또한, 수익금액에 따른 수익환급 서비스를 제공하여 비대면 이용내역조회, 예상결제금액 확인 등 비대면 정보 제공에 편리합니다.

오늘은 KB국민기업의 명함 상품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플래너의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통해 명함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